인터넷 서칭중에 궁금함이 생겨 질문을 남겨봅니다..
유튜브 광고에서입니다.
1.광고가 노출은 되지만 과금이 되지 않는 CPV에서 노출은 되고 과금이 되지 않으면 좋지 않은 점이 뭔가요?
노출은 시켰으나 클릭을 하지 않아서 광고비가 남고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요?
2. 구글애즈에서 노출수는 예측을 해주나 실제 조회수는 예측을 못해주는 것 같은데 이 경우는 광고영상의 질이나 실제 콘텐츠의 질이 중요한 것 같은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3. CPV를 올리면 광고 순위가 올라가서 다른 광고보다 1순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 같은데 반대로 CPV가 낮아서 광고 순위가 낮을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4. CPM을 낮추지 않고 그냥 올려버릴 경우 어떤 효과가 나올 수 있나요?
5. CPV로 설정했을 때에는 구글에서 조회수와 노출수의 예상실적을 주는데 여기서 말하는 조회수는 영상 조회수이고 노출수는 광고 노출 횟수 맞을까요?
조회수가 생각보다 높게 잡혀서 이렇게나 영상을 많이 보게 해준다고? 라고 생각이 들어서 질문남겨봅니다..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