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세팅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메타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는 캠페인 최적화로 알고 있는데 캠페인 최적화의 경우 캠페인 예산을 걸고 광고 세트에서 각 성과가 좋은 비중으로 비용이 빠져나가게 하는게 좋은건지
아니면 캠페인예산은 안걸어둔 채 세트예산으로 소재별 예산을 넣는게 좋을지 아직까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추가로 이미 1캠 1개 세트가 생성되어 머신러닝이 진행중인 캠페인에 추가로 소재를 넣을려고 하면 1캠 1개 세트에 있는 캠페인에 소재를 만들어 넣어도 캠페인이 무너지거나 안좋은 부분이 반영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