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페이스북에서 CPC는 낮추고 노출량을 높일 수 있는 캠페인이 있을까요?

2022.10.05 16:19

쿡코치

조회수 76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25%

현재 메타 캠페인을 진행 중인데요!

본래 매출이 주요 목적으로 보통 캠페인 세팅을 전환으로 하여 집행을 해오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넓은 타겟에게 노출되고 싶어하는 광고주 요청이 있어서요

따라서 광고주와 협의 하에 연령만 설정하여 전환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제 걱정은 현재 노출량이 낮다고 데모를 확장할 경우 노출량 증가에 따라서 클릭량도 늘어날 수 있으나, 반대로 노출만큼 클릭이 따라가지 못해서 CPC는 상승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것인데요.


데모를 확장했을 때 경험적으로 CPC가 낮아지셨는지, 아니면 제 판단처럼 높아지셨는지 궁금하구요!

또한, 노출량은 높이면서 CPC는 낮출 수 있는 캠페인 목적이 있을 지 궁금합니다. 트래픽이라던지 도달이라던지요! 


참고로 저희는 앱, 게시글 참여, 회원가입과 같은 활동과는 무관하여 해당 캠페인 목적들은 집행 의사가 없습니다 ㅎㅎ 그럼 선배님들의 좋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META메타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