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광고 (유튜브)를 진행하다가 ㅜㅜ 너무 어려운 점이 많아 질문드립니다.
다른 광고플랫폼에서만 진행하다가, 구글에서 본격적으로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1. 실제 쇼핑몰 매출은 50만원 내외인데, 구글애즈에는 전환가치가 1100만원이 찍혀있습니다.............
다른 쇼핑몰들은 실제 매출과 전환값 차이가 별로 안나던데.. 어떻게 이런일이 발생하는 걸까요!?
+ 제 추측으로는, 과거 다른 플랫폼에서 최근 1달간 구매했던 고객들의 전환값이 다 찍혀버리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 이미 구매했던 고객에게 유튜브광고가 송출 된 뒤, 이 사람들과 상호작용이 높았다고 판단하여 예전에 구매했던 가격을 지금 전환가치로 끌어오는게 아닌지..)
혹은 이런 이슈는 어떨 때 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