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838리터

매체 간 광고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2022.08.08 10:37

이호호호호

조회수 35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많은 분들이 FB 광고와 구글 광고 네이버 등 다양한 매체를 동시에 집행하잖아요?

다양한 매체에서 내 제품의 잠재 고객과 최대한의 접점을 만드는 것이 주목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뷰티 관련 제품을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질문>

혹시,  틱톡 광고를 돌리면서 자사몰로 유입을 만들어 내었을 때, FB광고의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우연의 일치인지, 틱톡 광고를 돌린 시점에  FB효율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서

이런 궁금증이 생기네요.. 


유입채널을 보면, 두 가지 매체에서 광고를 보고 온 경우는 없습니다. 

즉, 틱톡광고를 본 사람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또다시 접해서 들어오는 형태로 영향을 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픽셀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