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FB 광고와 구글 광고 네이버 등 다양한 매체를 동시에 집행하잖아요?
다양한 매체에서 내 제품의 잠재 고객과 최대한의 접점을 만드는 것이 주목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뷰티 관련 제품을 자사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질문>
혹시, 틱톡 광고를 돌리면서 자사몰로 유입을 만들어 내었을 때, FB광고의 효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우연의 일치인지, 틱톡 광고를 돌린 시점에 FB효율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서
이런 궁금증이 생기네요..
유입채널을 보면, 두 가지 매체에서 광고를 보고 온 경우는 없습니다.
즉, 틱톡광고를 본 사람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또다시 접해서 들어오는 형태로 영향을 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