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FA 광고 성과 저하 이유가 뭘까요?

2022.07.19 10:31

실버리

조회수 533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GFA 성과가 급격하게 하락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여름 시즌성 제품이어서 장마기간 효율이 급락했습니다.
다시 날씨가 좋아지면 성과가 오를 줄 알았는데, 다시 개선이 되지 않습니다.

효율이 안 좋아지는 이유가 뭐가 있을까요?

1. 소재를 변경하지 않고 오래 돌려서 광고 피로도가 높아졌다.

2. 타겟팅을 바꾸지 않고 한 캠페인에 계속 돌려서 구매 전환이 더 이상 되지 않는다.

3. 기타 등등


개선점을 찾아야 하는데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




배너광고네이버GFA네이버DA네이버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