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성과가 급격하게 하락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여름 시즌성 제품이어서 장마기간 효율이 급락했습니다.
다시 날씨가 좋아지면 성과가 오를 줄 알았는데, 다시 개선이 되지 않습니다.
효율이 안 좋아지는 이유가 뭐가 있을까요?
1. 소재를 변경하지 않고 오래 돌려서 광고 피로도가 높아졌다.
2. 타겟팅을 바꾸지 않고 한 캠페인에 계속 돌려서 구매 전환이 더 이상 되지 않는다.
3. 기타 등등
개선점을 찾아야 하는데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9 10:31
조회수 533
답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