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즈 세팅을 처음해 보게 되었는데, 궁금한 점이 생겨 여쭙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구글 애즈 전환 목표 세팅을 했습니다. 방식은 GTM과 GA에서 미리 세팅해둔 것을 불러 오는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점은, 세팅을 하자 마자 아래 사진과 같이, <문의> <예약> <견적 요청> <페이지 조회> 카테고리로 전환 액션들이 자동으로 분류가 되더라구요.
<질문 사항 정리>
1. 원래 구글애즈 전환목표 설정을 ga에서 불러오면 저렇게 자동으로 분류당하는 걸까요?
2. 만약 수정할 수 있다면 어떤 루트로 수정해야 할까요? 거의 모든 버튼을 다 클릭했는데 못찾았어요.
<번외>
3. 저희 광고 목표는 트래픽 증가(웹사이트 방문자 증가) + 잠재고객 세그먼트 발굴인데 구글애즈 팁이 있으시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이번 주도 화이팅하시고 평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소중한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