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페이스북 전환광고에 대해 질문좀 드리려 합니다.
저는 남자 의류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람입니다.
광고를 돌리다 보면... 저는 어느 소재이던 타겟팅을 하나도 설정하지 않고
전환광고를 집행중입니다. 그런데 같은소재의 광고라도
어떤건 시작부터 도달,노출이 빠르게 올라가서 당연히 cpc도 잘 잡히는데..
어떤건 노출자체가 오르지않아서 CPC가 높아질 수 밖에없는 광고를 집행하고 있더라고요..
아래 사진처럼 모든게 조건이 같은 복제로 광고를 돌렸을 뿐인데
어떻게 저런식으로 차이가 날 수있을까요??
사진이 하나밖에 안올라가져서
나머지 하나는
웹사이트 결제시작 1
시작당비용 13152
지출금액 13152
도달수2655
노출2886
링크클릭88
웹사이트구매 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