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광고 관련 질문 입니다.
1. CPM 비딩으로 설정할 경우, 1000명의 노출에 따라 과금 되는데
만약 광고하는 트윗을 유저A가 리트윗 또는 인용 트윗하여 광고 타겟이 아니였던 유저 B의 타임라인에서도 광고가 노출 된다면 CPM 비딩 대상에 포함되는 건가요?
아님 순수 타겟만 CPM 비딩 대상에 포함되나요?
2. CPC 비딩으로 설정할 경우, 클릭당 비용이 발생하는데,
마찬가지로 광고하는 트윗을 유저A가 리트윗 또는 인용 트윗하여 광고 타겟이 아니였던 유저 B에게 노출되고 유저 B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CPC 비용에서 차감되는 걸까요?
설명이 나와있는 곳 이 없어 전문가분들께 문의 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