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리터

페이스북 전환 광고 관련 문의 드립니다.

2022.04.05 10:05

ghltkdyd

조회수 513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안녕하세요 

현재 한 브랜드에서 페이스북 퍼포먼스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현업에서 실무 하고 계신 분들께 여쭙습니다.


문의: ROAS 개선 혹은 최초 세팅시  일예산 설정 관련

- 늘 그렇듯... ROAS가 primary goal이다보니 우선 최초 세팅할때는 제품중 최저 단가 보다 언더로 일예산을 설정해놓는 편인데요

예) 제품 단가: 2만원 / FB 일예산: 1만원 

- 그리고 전환이 안나오면 OFF 처리하고 CPM 확인 후 해당 금액으로 일예산을 상향 조정해놓습니다.

(3만원 등)

- 이후의 액션이 좀 애매한데요. 전환이 일어나지만 ROAS가 좀 떨어진다 싶으면 같은 일예산에 복사 세팅하고 타겟팅등을 조정하는편인데... 일예산도 어느정도 조정이 필요한지 싶어서요.


다소 두서 없이 말씀드렸는데... 보통 전환을 위한 일예산 세팅을 어떤 로직으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페이스북퍼포먼스마케팅전환전환광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리터 중 80%인 16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hltkdyd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