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한 브랜드에서 페이스북 퍼포먼스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현업에서 실무 하고 계신 분들께 여쭙습니다.
문의: ROAS 개선 혹은 최초 세팅시 일예산 설정 관련
- 늘 그렇듯... ROAS가 primary goal이다보니 우선 최초 세팅할때는 제품중 최저 단가 보다 언더로 일예산을 설정해놓는 편인데요
예) 제품 단가: 2만원 / FB 일예산: 1만원
- 그리고 전환이 안나오면 OFF 처리하고 CPM 확인 후 해당 금액으로 일예산을 상향 조정해놓습니다.
(3만원 등)
- 이후의 액션이 좀 애매한데요. 전환이 일어나지만 ROAS가 좀 떨어진다 싶으면 같은 일예산에 복사 세팅하고 타겟팅등을 조정하는편인데... 일예산도 어느정도 조정이 필요한지 싶어서요.
다소 두서 없이 말씀드렸는데... 보통 전환을 위한 일예산 세팅을 어떤 로직으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hltkdyd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