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K-POP 글로벌 오디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오디션미라고 합니다.
올해 3월 1일에 서비스를 론칭하였고, 현 기준 가입자 1.4만을 기록하였습니다.
또, 해외 K-POP 선호도가 높은 지역의 10~20대를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디션 개최를 통해서 고객분들을 유입하고, 사이트 내 인스타그램같은 피드에도 영상을 업로드해 사용자들과 즐겁게 놀 수 있는 K-POP SNS 플랫폼을 만들고자 합니다.
하지만, 현재 데이터를 보면 현재 재방문률이 10%대밖에 그치지 않습니다.
이들을 어떻게 다시 서비스에 방문하도록 할지.. 감이 잘 안잡힙니다.
어떤식으로 접근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mlee05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