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병아리 마케터 입니다 ㅎㅎ
현재 저는 페이스북광고 집행 및 GA데이터 분석 ,,,이라고 하기엔 뭐한
뼝아리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요!
임대몰 카페24를 이용해서 '향상된 전자상거래' 라는 앱을 통해 자사몰 데이터를
GA 에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페이스북에서 3.24 날짜로 캠페인별 구매 전환 지표를 확인했을땐 보이지 않는데
구글애널리틱스에서는 3.24 날짜로 조회했을시, 전자상거래 즉 구매된 지표가 보입니다
기여도의 차이라고 하는데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페이스북 광고 등록시 UTM설정해서 등록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