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인 전환이 20건일어나면 페북광고 상에는 2건정도 밖에 찍히지 않습니다.
자사몰 구매버튼에 이벤트설정 해놓고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 결제하기]버튼에 심어놓았습니다. (네이버페이 구매버튼에는 안심어짐)
이거때문에 머신러닝 기능이 효율이좋은 타겟을 찾아도 자꾸 새로찾아서 광고 효율이 떨어지는거같아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 하신분 계시나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400리터
2022.03.22 09:21
조회수 552
답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