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광고로 진행중에있는데 갑자기 머신러닝 진행 중이 되고나니 효율이 뚝 떨어진 것 같아요..
머신러닝이 새벽에 떴는데 뜨기 전까지 하루에 2개씩은 꼭 나갔는데 머신러닝 뜨고나서부터 주문이 똑 떨어졌습니다. (회원가입 인원도 그 전엔 5명정도 들어오더니 지금은 아예없습니다.)
상품 가격 자체가 높아 3만원 광고비용 사용하여 2개 나가면 만족하고있었습니다. (맨 아래 광고세트)
머신러닝 기간동안 50개 이벤트가 발생해야한다던데, 끄고 새로 캠페인을 만드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기다려보는게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