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겟팅으로 30일방문자, 일주일 방문자, 세션시간 3분이상 검색광고를 통한 방문타겟팅 등이 있었는데 어쩌피 겹치는 타겟팅이여거 타겟팅끼리 겹치고 경쟁하는 것보다 30일 방문자로 통합하자고 하였습니다.
gdn의 경우, 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운영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겹치는 타겟팅이라면 통합하여 한 타겟팅으로 운영하는게 좋은지 문의드립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2.23 20:37
조회수 305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