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배너광고 운영시 타겟팅이 여러개 겹치는게 많아서 직장동료가 통합하여 셋팅하자고 했습니다.
리타겟팅으로 30일방문자, 일주일 방문자, 세션시간 3분이상 검색광고를 통한 방문타겟팅 등이 있었는데 어쩌피 겹치는 타겟팅이여거 타겟팅끼리 겹치고 경쟁하는 것보다 30일 방문자로 통합하자고 하였습니다.
gdn의 경우, 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운영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겹치는 타겟팅이라면 통합하여 한 타겟팅으로 운영하는게 좋은지 문의드립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리타겟팅으로 30일방문자, 일주일 방문자, 세션시간 3분이상 검색광고를 통한 방문타겟팅 등이 있었는데 어쩌피 겹치는 타겟팅이여거 타겟팅끼리 겹치고 경쟁하는 것보다 30일 방문자로 통합하자고 하였습니다.
gdn의 경우, 타겟팅을 세분화하여 운영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겹치는 타겟팅이라면 통합하여 한 타겟팅으로 운영하는게 좋은지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