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효율 하락

2022.01.05 09:04

아코르

조회수 53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현재 페이스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최근 일주일 사이에 매출이 너무 떨어져서 고수님들의 고견을 듣고자 문의글 남깁니다.

처음 며칠은 시즌으로 인한 매출 하락으로 생각했는데 계속 매출이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최근 7일 동안 하루 빼고 모두 기존 매출에 비해 반토막이 난 상황이어서 소재의 문제인가 싶어 보니 CPM, 결과당 비용은 오히려 소폭 감소했습니다.

소폭 감소했다고 하지만 거의 동일하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긴 합니다. 그리고 전환 및 트래픽 빈도수 모두 1~2 사이입니다.


혹시 이런 경우에도 광고 소재의 문제일수 있나요? 만약 광고 소재를 교체해야 한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패인을 끄고 새로운 캠패인을 만드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광고 세트에 새로운 소재로 광고를 등록하는 것이 나은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다면 어떤 문제가 있을 수 있는지 해결 방안이 있는지 고수님들의 고견이 너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ㅜㅜ 너무 광범위한 질문에 적은 정보로 문의드려서 죄송하지만 좋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sns마케팅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