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GDN 전환 최적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2022.01.04 18:18

갱2

조회수 92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안녕하세요.

GDN을 이번에 시작하게된 마린이입니다.

여러 커뮤니티와 정보를 바탕으로 많이 공부를 했다하지만 모르는게 아직 많네요..ㅎ

그 중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 셋팅 중 '광고 로테이션' 부분에 

'전환 최적화(지원되지 않음)'으로 블락처리 되있길래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디스플레이를 표준이 아닌 스마트 디스플레이 캠페인으로 셋팅을 해보니

'전환 최적화(지원되지 않음)'으로 광고 로테이션이 캠페인 설정 메뉴 내에 보여졌습니다.


이 부분은 다른 캠페인들과 비교 시 제가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셋팅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설정이 된거 같은데

아무래도 저희 브랜드는 정확한 연령과 성별 타겟팅이 필요하여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비효율적인 상태입니다.


혹시 표준 디스플레이에서 ''전환 최적화(지원되지 않음)'의 광고 로테이션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GDN구글디스플레이GOOGLE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