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에 한 회사에 입사하게된 신입 마케터입니다
마케터로서 어떤 역량을 키워야 할지, 어떤 부분부터 공부하고, 어떤 위치로서 업무를 임해야 할 지 정확히 감이 안와 질문 올려봅니다.
일단, 제 업무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1) 자사 웹사이트 이벤트 기획
2) 검색광고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3) SNS이벤트 기획 밎 운영(대행사x 직접운영예정)
4) 메일링 콘텐츠 기획
5) 자사 상품 기획
6) SNS 관리 ( 콘텐츠를 직접 기획 하진 않으나경우에 따라서 직접 기획도 가능)
7) 프로모션 기획 및 일정 관리
이 밖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크게보면
여러 매체의 콘텐츠 기획
+ 수치적인 요소를 분석하고 이에 따른 마케팅 제안/ 매체 및 대행사 커뮤니케이션인 것 같습니다.
대학교에서 배운 원론적인 부분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이라고 가정했을 때 어떤 광고 매체 순으로 공부하고 역량을 키워야 할까요...현재 사수자리가 공석이라..도움 부탁 드립니다..
(사용하는 매체 및 툴은 네이버 검색광고,구글 검색광고,카카오 검색광고,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모비온,GA,에이스카운터입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