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데, 홍보를 오로지 인스타그램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 일주일 전부터 홍보가 안되고 있다고 하여 봤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만 뜨고 검토 요청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지도 않고 고객센터 쪽으로 한글자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네이버 등에 검색해서 찾은 다양한 사례는 모두 따라해봤지만 못찾겠어요......)
페이스북 고객센터에도 어디에도 명확한 해결방법이 제시된 곳이 없어서 고민 끝에 올려봅니다.
혹시 해결방안 알고 계신 분 있으시면 도움 좀 부탁드릴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