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광고를 광고세트 하나에 소재를 여러개 등록해서 돌리면
노출이 균등하게 되는게 아니라 성과 좋은 소재로 몰리잖아요
A 소재는 10번 노출되서 1번 클릭되는 경우도 있고
B 소재는 10000번 노출되서 50번 클릭되는 경우가 있는데
대표가 A소재 때문에 클릭율이 과대 계상되니까 가중치를 적용하던지 하라는데
A소재의 클릭효율 성과가 좋으니 A소재 노출이 잘 되도록 조치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클릭율이 낮다고 낮다고 난리를 펴서 그렇게 낮지 않다고 했더니 A소재는 노출이랑 클릭이 적은데
의미가 있냐 이러면서 어떻게든 클릭율이 낮은 걸로 결론 내려고 억지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닉닉닉닉닉니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