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북광고 클릭율을 볼때 노출이 잘 나온 소재만 생각해야 하나요?

2021.11.09 10:07

닉닉닉닉닉닉니긱

조회수 521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44.4%

페북 광고를 광고세트 하나에 소재를 여러개 등록해서 돌리면 

노출이 균등하게 되는게 아니라 성과 좋은 소재로 몰리잖아요

A 소재는 10번 노출되서 1번 클릭되는 경우도 있고

B 소재는 10000번 노출되서 50번 클릭되는 경우가 있는데

대표가 A소재 때문에 클릭율이 과대 계상되니까 가중치를 적용하던지 하라는데

A소재의 클릭효율 성과가 좋으니 A소재 노출이 잘 되도록 조치를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클릭율이 낮다고 낮다고 난리를 펴서 그렇게 낮지 않다고 했더니 A소재는 노출이랑 클릭이 적은데

의미가 있냐 이러면서 어떻게든 클릭율이 낮은 걸로 결론 내려고 억지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페이스북클릭율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닉닉닉닉닉니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