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샴푸종류 판매중인 쇼핑몰입니다.
저희는 부작용을 주장하는 반품건들의 경우
(심한 부작용은 아니고 사용 후 두피에 뾰루지가 몇개 났다 이런 정도입니다.)
강성고객이 아닌 이상 반품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안내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쇼핑몰 운영하는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부작용을 주장하는 반품고객에게 반품택배비를 부담하라고 하면
대부분 반응이 좋진 않았어서
반품택배비를 고객 부담이라고 안내하는게 맞나 싶어서 조언 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꼰머는가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