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환의 기준은 '회원가입'입니다.
신규 브랜드다 보니 광고 모수가 없어 회원가입 전환목적 캠페인 집행 전에
전환->'랜딩페이지 조회' 최적화로 모수 확보 중에 있습니다. (50회)
현재 2-3일 정도 지났으며, 랜딩페이지 조회의 모수는 확보한 상태입니다
이상황에서 이제 회원가입을 전환 목적으로 캠페인 집행을 하고자 한다면,
전환 캠페인에서 회원가입(픽셀 설치)을 목적으로 선택하고 진행하면 되는걸까요?
맞춤타겟과 같이 랜딩페이지 조회로 확보된 타겟을 끌어와야 하는건가요?
랜딩페이지 조회 목적으로 모수 확보까진 알겠는데 그 이후에 확보된 모수로
회원가입 전환 캠페인 진행을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