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페이스북광고 질문드립니다.

2021.07.20 11:05

내코

조회수 47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돌린지 얼마 안되는 신입 쇼핑몰대표입니다.


현재 자사몰에서 취급하는 상품군이 여러개가 있습니다.(유아용완구, 유아용악세사리잡화 등)


저번달에 A라는 상품군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다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되어,

유사타겟 1~2%로 광고비 증액을 하고 B라는 상품군도 같이 광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근데 문제점이 한 가지 발생하였는데요,

B상품군 광고를 일주일정도 진행하니, A상품군 광고의 전환당 결과값이 두배이상 올라가더군요.


질문) A상품군과 B상품군의 타겟 연령층이 차이가 날경우 구매 이벤트 전환데이타가 섞여 광고효율이 저하 될 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