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돌린지 얼마 안되는 신입 쇼핑몰대표입니다.
현재 자사몰에서 취급하는 상품군이 여러개가 있습니다.(유아용완구, 유아용악세사리잡화 등)
저번달에 A라는 상품군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다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되어,
유사타겟 1~2%로 광고비 증액을 하고 B라는 상품군도 같이 광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근데 문제점이 한 가지 발생하였는데요,
B상품군 광고를 일주일정도 진행하니, A상품군 광고의 전환당 결과값이 두배이상 올라가더군요.
질문) A상품군과 B상품군의 타겟 연령층이 차이가 날경우 구매 이벤트 전환데이타가 섞여 광고효율이 저하 될 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