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기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 운영에 관하여

2021.07.08 11:54

oh0h

조회수 68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기업 SNS계정을 홀로 운영하고 있는 신입 마케터입니다!!

현재 저희 회사에서 기업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운영 중인데요.

저희 회사는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 B2B사업에 해당됩니다.


향후 B2C사업 진출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NS 계정 운영을 시작했는데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활용해 SNS 콘텐츠에 대한 광고 집행중입니다.


하지만 독학으로 광고를 집행하며 드는 의문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는 상품 판매, 앱 설치, 웹사이트 유입 등 명확한 목적이 있는 경우 픽셀을 활용한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한 도구인데 저희 회사처럼 단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사용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동일한 콘텐츠를 올리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통해 광고는 각각의 계정에 분리하여 진행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의 경우 그냥 인스타그램 내 광고 기능을 활용하는 게 'instagram 프로필 방문' 기능 설정도 가능하고 더 유익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물어볼 곳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ㅠ


*질문 사항

1. 단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목표인 기업 SNS 채널에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일까요?

2.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동일한 콘텐츠 업로드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로 페이지를 나눠서 광고 집행중인데 인스타그램의 경우, 인스타그램 내 광고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관리자광고집행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