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앱 광고를 공부 중인 직장인입니다.
현재 GA4와 파이어 베이스를 사용 중이며, 추후 앱스 플라이어를 추가 사용할 예정입니다.
광고는 구글 Ads 앱 프로모션 광고만 진행 중인데요.
조만간 키워드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추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광고에 대해서 기본적인 틀은 생각을 해두었는데요.
1. 광고를 클릭했는데 다운로드를 안한 사람
2. 다운로드만 받고 앱 실행이나 회원가입을 안한 사람
위의 두 가지 경우를 GA4의 잠재고객으로 설정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UAC 광고이기 때문에, 배너를 클릭하면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로 바로 이동되게끔
시스템화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유튜브에 검색하는데, 찾기가 조금 어려워서..
어떻게 하면 위와 같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위의 두 가지 경우로 나누어, 리타게팅 광고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선배님들 많은 지식 나눔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임혁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