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이스북 광고를 하루 예산 40만원 정도에 운영중입니다.
캠페인은 5개 정도구요.
1. 추가 새 캠페인을 만들 때 각 광고 실적을 파악하는 데 어떤 방법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 기본설정
-일일 예산 : 10만원
-신규 광고 개수 : 4 개
-타겟 : 연령, 지역 만.
-리드폼 광고.
이 경우
1-1)
4 개의 캠페인을 만들고 일일 예산을 각각 2만5천원으로 설정하고 1 ~ 2 주 후에 결과를 확인 후 베스트 캠페인에 10만원 설정
1-2)
한개의 캠페인, 같은 광고 그룹에 4 개의 광고를 만들고 1-2 주 후에 결과 확인 후 성과가 가장 좋은 한개나 두개 남기기
1-3)
더 좋은 방법?
2. 하루예산 40만원으로 지출중인데 현재 적절한 예산을 지출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너무 많거나 적거나 판단의 기준이 무엇일까요.
3. 일일 예산 40만원을 거의 동일한 설정으로 5 개의 캠페인으로 나눴습니다.
같은 타겟, 리드폼 광고, 같은 지역 (캠페인 하나만 지역이 다름)
이 경우
3-1 이렇게 유지
3-2 예산을 더 작게 나누고 더 많은 캠페인 만들기 (5만원, 8개 캠페인)
3-3 캠페인을 줄이고 각 캠페인에 더 많은 예산 설정 (20만원, 2개 캠페인, 캠페인 내에 광고들 5개 정도 생성).
전문가 분들의 귀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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