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광고 셋팅, 캠페인 수와 버젯

2021.06.08 11:20

로켓

조회수 754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현재 페이스북 광고를 하루 예산 40만원 정도에 운영중입니다. 

캠페인은 5개 정도구요. 


1. 추가 새 캠페인을 만들 때 각 광고 실적을 파악하는 데 어떤 방법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 기본설정

-일일 예산 : 10만원

-신규 광고 개수 : 4 개

-타겟 : 연령, 지역 만.

-리드폼 광고.


이 경우

1-1)

4 개의 캠페인을 만들고 일일 예산을 각각 2만5천원으로 설정하고 1 ~ 2 주 후에 결과를 확인 후 베스트 캠페인에 10만원 설정

1-2)

한개의 캠페인, 같은 광고 그룹에 4 개의 광고를 만들고 1-2 주 후에 결과 확인 후 성과가 가장 좋은 한개나 두개 남기기

1-3)

더 좋은 방법?





2. 하루예산 40만원으로 지출중인데 현재 적절한 예산을 지출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너무 많거나 적거나 판단의 기준이 무엇일까요.




3. 일일 예산 40만원을 거의 동일한 설정으로 5 개의 캠페인으로 나눴습니다.

같은 타겟, 리드폼 광고, 같은 지역 (캠페인 하나만 지역이 다름)


이 경우

3-1 이렇게 유지

3-2 예산을 더 작게 나누고 더 많은 캠페인 만들기 (5만원, 8개 캠페인)

3-3 캠페인을 줄이고 각 캠페인에 더 많은 예산 설정 (20만원, 2개 캠페인, 캠페인 내에 광고들 5개 정도 생성).


전문가 분들의 귀한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리터 중 80%인 8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켓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