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리타겟팅 광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1. 새로운 배너소재 제작 시 마다 새로운 캠페인으로 만들기
2. 새로운 배너소재 제작 시 마다 기존 캠페인에 새로운 그룹
3. 새로운 배너소재 제작 시 기존캠페인 ,기존그룹에 소재 등록
솔직히 위 1,2,3 다 무엇이 차이이겠냐만은..
어떤 방식들로 다들 운영하시는지 혹은 다른 더 좋은 효율적인 방안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리터
2021.05.13 14:10
조회수 720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