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 앱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앱 내부에 특정 버튼클릭을 목표로 잡아서 action campaign을 시험삼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갑자기 동일하게 일 예산 15000원을 쓰면서
노출이 14,473> 4335로 30%정도수준으로 줄어버렸고
이에 따라 cost/install, cost/conversion모두 상승한 상황입니다.
혹시 왜 이런 상황이 발생했는지 어떤 부분을 확인해보면 알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12 11:18
조회수 540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