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주간 핵심타겟 셋팅해서 광고 캠페인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1캠페인 - 1그룹 - 1소재)
이 핵심타겟이 예를 들어서 'ㅇㅇㅇㅇ한 사람 + ㅁㅁㅁㅁ한 사람'의 조합으로 셋팅이 되어있었다면,
ㅇㅇㅇㅇ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그룹 vs ㅁㅁㅁㅁ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그룹으로
타겟을 찢어서 AB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럴 때 현재 운영중인 광고 캠페인에서 타겟을 수정(현재 타겟에서 ㅁㅁㅁㅁ한 사람 타겟 제외, ㅁㅁㅁㅁ한 사람 타겟 새로 생성)해서 운영해야 할까요?
아니면 현재 운영중인 캠페인을 종료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생성해서 셋팅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