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약 1달 반 정도 누적지수로 방문자수는 꽤 나오고 있습니다. 1300명대 정도~
그래서 자세히 확인해보니 서울이나 경기도 쪽 비율이 생각보다 높고 약 60~70%
유입은 그냥 직접 쳐서 들어온(주소를 쳤거나 북마크를 했거나)게 높더라구용 약 65%
홈페이지 업체도 지방이고 파워링크도 지방으로만 돌리고 있었는데..
이외에 타 지역 접속 비율이 이정도로 높게 나오는게 너무 이상한 것 같아서요
1. 홈페이지 주소는 저희 브랜드 관련해서 컨텐츠를 쓸 때 노출 시키는 것과
온라인 마케팅 채널에 노출된 것/파워링크/스마트플레이스 이외에선
노출되는 것이 없는데 전혀 관련 없는 지역의 유입수가 많고
다이렉트로 들어온게 많다는건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키워드 검색노출도 전부 지역키워드고..
서울에서 지방 한의원을 알고 있는 것도 이상하고
다이렉트 유입이 높은건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거라고 하던데.....
60~70%가 타지역인데 타지역에 이정도로 인지도가 있다는게 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2. 네이버 파워링크로 들어오는건
naver.com/referral 이 수치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