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지방한의원 홈페이지 구글 애널리틱스 타지역 비율이 높은 것

2021.02.24 16:05

금요일오후

조회수 44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약 1달 반 정도 누적지수로 방문자수는 꽤 나오고 있습니다. 1300명대 정도~

그래서 자세히 확인해보니 서울이나 경기도 쪽 비율이 생각보다 높고 약 60~70%

유입은 그냥 직접 쳐서 들어온(주소를 쳤거나 북마크를 했거나)게 높더라구용 약 65%

홈페이지 업체도 지방이고 파워링크도 지방으로만 돌리고 있었는데..

이외에 타 지역 접속 비율이 이정도로 높게 나오는게 너무 이상한 것 같아서요



1. 홈페이지 주소는 저희 브랜드 관련해서 컨텐츠를 쓸 때 노출 시키는 것과

온라인 마케팅 채널에 노출된 것/파워링크/스마트플레이스 이외에선

노출되는 것이 없는데 전혀 관련 없는 지역의 유입수가 많고

다이렉트로 들어온게 많다는건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키워드 검색노출도 전부 지역키워드고..

서울에서 지방 한의원을 알고 있는 것도 이상하고

다이렉트 유입이 높은건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 거라고 하던데.....

60~70%가 타지역인데 타지역에 이정도로 인지도가 있다는게 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2. 네이버 파워링크로 들어오는건

naver.com/referral 이 수치 맞나요?




애널리틱스홈페이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