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 VS CPC(전체)

2021.02.04 19:16

CODAKI

조회수 1,61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3.3%

안녕하세요.

질문답변 게시판을 통해 항상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는 와중에 궁금한 것이 있어 또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광고는 생성시에 '트래픽'으로 체크해 진행하고 있는 광고이며,

작성한 게시물을 광고로 피드에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 메뉴를 통해 데이터를 보고 있는데,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 과 'CPC(전체)' 항목의 차이가 구분이 잘 안되어서요.


광고 안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제가 지정한 랜딩페이지(이벤트 페이지)로 도착할 때마다 발생하는 금액의 의미가 CPC인 것 같은데,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 역시 똑같은 의미를 가진 것 처럼 보여서요.


어떤 값을 보는 것이 맞을까요?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cpc랜딩페이지비용랜딩페이지랜딩페이지조회당비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