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답변 게시판을 통해 항상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는 와중에 궁금한 것이 있어 또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광고는 생성시에 '트래픽'으로 체크해 진행하고 있는 광고이며,
작성한 게시물을 광고로 피드에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 메뉴를 통해 데이터를 보고 있는데,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 과 'CPC(전체)' 항목의 차이가 구분이 잘 안되어서요.
광고 안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제가 지정한 랜딩페이지(이벤트 페이지)로 도착할 때마다 발생하는 금액의 의미가 CPC인 것 같은데, 랜딩 페이지 조회 비용 역시 똑같은 의미를 가진 것 처럼 보여서요.
어떤 값을 보는 것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