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데이터 다르게 보이는 이우

2021.01.29 14:37

아싸라디야콜롬비

조회수 15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페이스북 모바일 피드로만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광고관리자에서 나오는 댓글수와, 보고서에서 나오는 댓글수, 페이스북피드에서 보이는 댓글수가 다릅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812490812275416


때문일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1. 광고 관리자에는 Instagram과 Audience Network의 유료 광고 결과가 포함됩니다.
  2. 페이지 인사이트의 Facebook 페이지 수준 데이터에는 Instagram과 Audience Network의 결과가 포함됩니다.
  3. Facebook 게시물 수준 데이터에는 Instagram의 유료 광고 결과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부분은 저희가 페이스북 피드 광고만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사항이 없고

"Facebook 페이지 인사이트와 Facebook 게시물 데이터에는 광고에 대한 유료 광고 공감과 유기적 공감의 결과가 모두 포함됩니다."

부분은 저희가 기존에 있던 광고를 활용한게 아니라, 새로 캠페인을 만들어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기때문에

관련되지 않는 다고 합니다.


혹시, 페이스북피드, 광고관리자, 보고서 상에서 댓글 갯수가 다른 이유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스북비즈니스 페이스북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갑환이

결과를 만드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Jazzy

칼럼리스트 Jazzy 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유튜브
조영빈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