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으로 페이스북 고객 피드백 점수가 올라가는 사례를 알려주셔서 점수가 올라가면 반드시 사례 하겠습니다.
본사에서는 정확한 답변을 안주고
환불 및 반품 100% 해주고 있는데
또 점수가 떨어져 광고 중지 당할 까 몹시 두렵습니다.
이번에도 갑질로 인해서 중지 당하면
사업 접어야 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좋은 사례가 있으신 분들은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본사에서는 정확한 답변을 안주고
환불 및 반품 100% 해주고 있는데
또 점수가 떨어져 광고 중지 당할 까 몹시 두렵습니다.
이번에도 갑질로 인해서 중지 당하면
사업 접어야 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좋은 사례가 있으신 분들은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