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예)같은 반려동물 카테고리에 있는 브랜드들이 3개정도 있는데 타겟은 한정적이다보니
처음에는 한 광고계정에서 최대한 타겟을 나눠서 해보다가
지금은 타겟은 같지만 광고계정을 나누어서 하고있습니다.
광고계정을 여러게 만들어 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비지니스 관리자 계정을 나눠야하는건지
아니면 한계정으로 타겟을 더 세분화해서 광고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