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정말 고민입니다.. ㅠㅠ

2021.01.23 11:00

김민우1

조회수 350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직접 네이버GFA 카카오모먼트 페이스북 등과 같은 광고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이 객단가가 높은 제품인데다가 등산, 골프, 테니스 용 보호대로 소구를 잡아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GFA에서 진행하고 있는 광고 CTR 이 제일 높은 것은 3.57%, 나머지 광고들은 1%를 넘는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서 유입된 고객들의 이탈율이 너무 빡세서 고민입니다... ㅜㅜ


상세페이지의 정보 전달력이나 신뢰성이 객단가에 비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못줘서 생긴 문제인 것인가. 아니면 리타케팅 방법을 사용해서 도달-이탈 한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리타게팅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것인가. 너무 헷갈리고 고민이 많습니다.


아이보스 고수분들의 기운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래는 현재 GFA에서 운영하고 있는 광고입니다.>


마케팅 네이버GFA 상세페이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GIDA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플로우홀딩스

Flow Holdings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
엠써치

네이버 및 종합 매체 컨설팅 전문

#키워드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