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직접 네이버GFA 카카오모먼트 페이스북 등과 같은 광고매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이 객단가가 높은 제품인데다가 등산, 골프, 테니스 용 보호대로 소구를 잡아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GFA에서 진행하고 있는 광고 CTR 이 제일 높은 것은 3.57%, 나머지 광고들은 1%를 넘는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서 유입된 고객들의 이탈율이 너무 빡세서 고민입니다... ㅜㅜ
상세페이지의 정보 전달력이나 신뢰성이 객단가에 비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못줘서 생긴 문제인 것인가. 아니면 리타케팅 방법을 사용해서 도달-이탈 한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리타게팅 광고를 사용해야하는 것인가. 너무 헷갈리고 고민이 많습니다.
아이보스 고수분들의 기운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래는 현재 GFA에서 운영하고 있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