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 다음 (카카오) / 유튜브 (애드워즈) 광고를 혼자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 이벤트추가들은 필요한것만 해놓았었는데요..!
네이버로 온 사람들 (UTM을 각각 광고 url에 넣어놨습니다.
ex)주소/?utm_source=naver&utm_medium=native 등) 은
획득 > 트래픽 > 소스매체 naver / native 로 확인이 되는데
이 사람들이 회원가입을 했을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회원가입 또는 특정이벤트요!
태그매니저 사용하는데 어떻게 무엇을 추가해야하는지.. 설명이 어렵다면
참고할 수 있는 게시물 출처를 남겨주셔도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