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 부서
- 샌드박스 네트워크_커머스/아이피솔루션 부서
- 마감 일정은 제안서 마감 일정이 아니오니, 우선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조율 가능합니다.
목표 및 제반 사항
- 머치머치 플랫폼의 매출 목표 달성
- 리브랜딩 브랜드 인지 캠페인 퍼포먼스 서포트, 성공적 수행
- 리뉴얼 플랫폼 퍼포먼스 운영 & 최적화
기간 : 2022.07~2022.12
KPI 지표 : 예산 범위 내 가능 수준 역 제안 요청(ROAS, MAU)
총 예산 : 2.5억원(원, VAT제외)
목표 매출 : 35억원
자사 사업 구조 레퍼런스 : MCN, 연예인 굿즈 판매 / 연예기획사, 게임 IP 유통
역할
- 퍼포먼스 매체 대행 & 트래킹 환경 세팅
- 네이버
- 메타
- 구글 ads
- 크리테오
- 모비온
- 트위터
- 카카오 모먼트
- 크리에이터 상품 런칭 시 매체 믹스 제안 & 실행
- 데이터 보고서 전달(위클리 & 먼슬리)
- 고도몰 기반 SEO, 사이트 최적화(필수)
- 광고 콘텐츠 테스트 및 내부 데이터 파이프라인 점검 & 컨설팅
- 구글 데이터 관련 툴 세팅_빅쿼리, 클라우드 등
- GA4 기반 트래킹 진행 예정→기능 서포트
우대 사항(산업 이해도)
-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라이브, 광고 집행 경험 & 노하우(제작 X 기획 및 집행 노하우 필요)
-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구조에 대한 이해도
- 크리에이터 채널 & 크리에이터 마케팅 환경에 대한 이해도
- 노출, 트래픽 등의 선행 지표를 통해 매출 개선이 된 내부 사례
- 플랫폼 브랜딩 캠페인 퍼포먼스 집행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