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18 12:34
좋아요 9
조회수 5,948
댓글 14
특정일을 기점으로 노출도가 30배 하락....
클릭단가 2배 설정해도 노출도가 그대로...인거 보면 금액에 밀려서 노출이 떨어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됨
예상해보자면
1. 네이버가 광고 노출영역을 변경한거 아니면
2. 네이버를 보는 사람들이 줄어든걸로 생각드는데
또한 블로그 검색노출을 해도 별차이가 없으니....
2번 인것 같기도하고....
요새 뜨는 광고 매체가 뭔가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