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지표를 봐야할가요
메타를 우선 오랜만에 운영하기도하고,
일단 캠페인 목표는 참여(게시물 클릭, 링크클릭, 좋아요, 구독 등)인데
어떤 지료를 보고 효율을 분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동영상(광고)가 나오면
클릭해서 문의를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는 전환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