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을 말씀드리면 제품 A,B가 있습니다.
우선 제품 A는 몇 년간 꾸준하게 잘 나가던 제품이였고
B의 경우 작년도에 새로 만들어진 신규 제품이에요
1월의 경우, A는 꾸준하게 나가는 만큼 잘 나갔습니다.
하지만 B가 A의 절반도 되지 않는 수치를 기록해
퍼포먼스 대행사 쪽에 A는 유지하되, B가 수치가 올라가야한다는 목적을 전달했습니다.
그런데 메타 광고에서 A,B 모두 일예산 6만원씩 잡아놓고 쓰고있는데도
노출/도달이 약 1,000회 정도밖에 나오질 않네요..
매달 퍼포먼스로 2천만원씩 나가는거 생각하면 속터질지경입니다 ㅠㅠ
왜 노출 도달이 안나올까요..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