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타직군과의 네트워킹에 관심 있는 마케터분 계신가요?

2022.11.22 12:25

헤로도토스

조회수 841

댓글 3

안녕하세요. :)

마케터 분들이 남겨주시는 좋은 인사이트 게시물을 보기만 하다가, 처음 글 남겨봅니다.


광고 운영하시는 마케터분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싶어, 혹시 관심있으신 분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드려봅니다. (혹시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라면 삭제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저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대상으로 한 SaaS 회사에서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전에는 서비스 운영팀에서 3년 가량 일하며 많은 쇼핑몰의 시작과 성장 과정을 지켜본 경험이 있고, 

특히 CRM 솔루션을 운영할 때는 마케터 분들에게 솔루션 운영에 관한 컨설팅을 해드리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퍼포먼스 마케터분들이 매체 광고의 기획/운영을 어떤 식으로 하시는지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있는데, 아이보스에도 물론 좋은 글이 많이 있지만, 직접 얘기도 나눠보고 싶어 여쭈어봅니다. :) 


저는 한 쇼핑몰의 데이터보다는 업종/시장 전반에 대한 시각으로 데이터를 주로 보고 있어서, 

혹시 이 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제가 아는 선에서 인사이트를 공유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정보의 교환이라는 명확한 목적이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화 나눠보시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편하게 쪽지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트워킹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보리콩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