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이 두개가 있는데,
하나는 스마트스토어고, 자사몰적인 성격으로 키우는 샵바이 쇼핑몰...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점점 날이갈수록
샵바이쪽은 인플루언서 광고로 제품 리뷰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광고비 대비 매출이 터는 경우도 있지만, 아닌 경우도 있어, 복불복이 좀 있습니다.
좀 더 많은 리뷰 광고를 집행해봐야 감이 잡힐런지... 아직까지 도통 감이 안 잡히네요.
샵바이쪽은 뭐 얼추 수익성이 갖춰져 가긴하는데, 스마트스토어쪽도 얼른 자연노출량을 키워야
광고비를 세이브 시키면서 ROI를 맞출텐데 걱정이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