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업체는 처음 진행하는 오디션이지만 많은 20-30대분들이 참여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서 SNS 홍보를 하고...
(예: 새로 오픈한 식당이지만 왠지 많은 SNS스타들이 방문한 맛집으로 둔갑)
SNS 전용카드를 만들어 홍보하고, 바이럴하는 형태는 요새 많다보니 이 기본은 철저하게 지키는 부분도 좋을 듯 하다. 대신 저희의 장점인 마케터들로 대량배포도 1차, 2차, 3차 진행을 한다.
관련 주제관련 카페, 밴드, 커뮤니티도 배너(제휴)홍보하고,
이번에 신상품인 K오픈채팅광고로 해당 관심사분들에게 타겟키워드 푸시광고로 힘차게 노출한다.
명절전이기는 하나 잘 준비하여 연장광고를 위해 최선에 최선을 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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