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1,663[16 ]
알림톡은메잇트님은 아이보스 상위 0.43% 입니다.
💎단골 고객이 10배 가치 있다면, 우리는 무엇부터 해야 할까?충성 고객은 첫 구매 고객보다 최대 10배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White House Office of Consumer Affairs- 제품과 광고가 넘치는 시대에 고객은 쉽게 구매하지만, 쉽게 잊어버립니다.그래서 기억되는 브랜드 로 남는 것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죠. 즉, 한 번 사고 끝나는 고객보다 다시 찾는 고객을 만드는 것 브...
마케팅07.31추천 1댓글 0조회 39
자동화 해놓고 휴가가는 스마트스토어 담당자란...?[일반] 연락두절 판매자에 대한 제재 안내 👉 7월 28일부터 적용 가능 이런 공지가 있지만,마음 편히 떠나는 담당자들이 있습니다.😎 (That`s me!) 우선 공지 내용의 핵심은 이렇습니다! :즉, 고객 응대에 답변이 늦거나, 성의 없는 답변은계정 정지까지 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적용 내용 구매자의 ...
마케팅07.25추천 1댓글 0조회 110
[FAQ]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채널 사업자 달라도 알림톡 발송 가능할까요?담당자님! 스마트스토어랑 카카오 채널 사업자가 달라도 괜찮나요? 혹시 스토어 정책에 위반되는 건 아닐까? 카카오 알림톡은 꼭 동일 사업자여야 하나요? 알림톡 자동화 상담을 하다 보면 이 질문을 정말 자주 듣습니다.특히 브랜드사와 유통사가 다른 구조 에서 더욱 많은데요.😅 👉예를 들어 이런...
마케팅07.22추천 0댓글 0조회 39
500개 브랜드 스토어가 챙긴 구매 경험! 리뷰 수가 달라지는 이유!비슷한 상품인데 왜 저기 브랜드만 리뷰 수가 많지...? 라고 고민했다면, 이번 포스팅을 꼭 참고해 보세요! 실제로 500여개 브랜드를 만나면서 알게된 브랜드가 꼭 챙긴3가지 포인트, 먼저 확인해 보세요! 1. 상품 등록만큼 중요한 ` 구매 경험 ` 1년 이상, 스마트스토어 운영하다 보면 썸네일, 상세페...
마케팅07.16추천 2댓글 1조회 96
⚠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아직도 개인정보 처리방침 모른다고요?!요새 네이버 커머스 솔루션 많이 이용하시죠? 다양한 배송 연동, 송장 등록, 마케팅 등 다양한 툴을 이용하는 셀러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이런 툴이 고객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사용 한다면 👉 개인정보 보호법상 `위탁 고지 의무`가 발생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쉽게 말해 뭔가요...
마케팅07.11추천 1댓글 0조회 61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템플릿, 어떤게 좋냐고 물으신다면? 이것만 알려드릴게요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 도입은 했는데 어떤 템플릿을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 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카카오 알림톡을 도입한 셀러들이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알림톡 템플릿, 즉, 고객에게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종류가 많기 때문이죠. 1. 구매한 고객, 어떤 것을 챙기면 만족도가 ...
마케팅07.08추천 1댓글 0조회 60
5년차 마케터의 필살기: 우리 카톡 채널, 고객이 먼저 친추하도록 만듦 바로, 채널추가 요청 메시지 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 😎 고객이 추가하고 싶은 `타이밍`이 있음!) 카톡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 많이 하시죠? 그런데 경험상이벤트에 참여하고, 채널을 떠나는 고객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 이벤트 이후, 아예 메시지를 확인하지도 않는 분들도 많죠. (투자한 비용...
마케팅07.04추천 2댓글 0조회 161
요즘 스마트스토어 셀러는 왜 스레드를 쓰기 시작했을까?스마트셀러의 스레드 활용법 알아보기! 최근 셀러 커뮤니티에서 자주 보는 말입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다음으로 요즘 셀러들이 주목하는 홍보 채널은 바로 스레드! (Threads) 왜 셀러들이 스레드에 몰리는지 어떤 방식으로 활용되고 있는지 셀러 간 소통과 고객 유입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정리해 보...
마케팅07.01추천 9댓글 0조회 2,012
우리는 구매한 고객...놓치지 않아요 (요새 스마트스토어 알림톡)광고기획 - 캠페인 on - 스토어 방문 - 구매전환 - YAY! 🙌🏻 👇 이렇게 힘들게 데려온 고객이 구매까지 하면 진짜 뿌듯하죠! 근데, 구매한 이후 `끝`이라고 생각하면 너무 아깝습니다... 구매까지 했다는 것은💸 우리 브랜드에 한 번 마음을 열었다는 의미 입니다. 그 고객들, 놓치면 너무 아깝지 않을까...
마케팅06.26추천 2댓글 0조회 126
[스마트스토어 운영 팁] 쿠폰, 전체 고객에게 뿌리지 마세요스마트스토어에서 쿠폰 마케팅은 흔하지만, 갈수록 전환율이 점점 떨어질 때가 있어요!그 이유 중 하나는 모든 고객에게 같은 혜택 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 1. 쿠폰 발행, 계속 전체 고객에게만? 🙅🏻♀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라면 이런 설정 많이 하셨을 겁니다. 전 고객 대상 3,000원 할인 쿠...
마케팅06.24추천 5댓글 0조회 150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