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309[4 ]
cookiman님은 아이보스 상위 0.45% 입니다.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모바일 패션시장 1천만 시대, 국민 20% 모바일앱으로 의류 쇼핑 우리나라 국민 5 명 중 1 명은 한 달에 열 번 모바일 앱으로 의류 쇼핑을 하고, 20대가 모바일 패션 앱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2020년 5월 1일부터 2020년 8...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42
[K-AD] 버거 문제있어?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광고 론칭28일 되자 마자, 롯데리아는 밀리터리 버거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남자` 편, `여자` 편, `중년`편, `아들의 전역` 편 모두 4편으로 구성했다. `남자` 편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이근 대위의 콘셉트를 가장 잘 살려 버거 먹는 법을 가르쳤고, `여자` 편은 처음보는 부드러운 이근 대위의 모습을 핑크색 자...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84
소비자와 마케터는 선호하는 플랫폼이 다르다?출처 픽사베이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칸타에 따르면, 소비자와 마케터가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이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다이브가 보도한 칸타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들은 유튜브와 같은 기존의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광고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틱톡과 같은 새로운...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102
[디핑소스] 5060의 스마트 액션 라이프스타일 시니어 팬덤이번에는 그동안 조용했던 시니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행동하는 '시니어 팬덤'에 대해 데이터를 중심으로 알아본다.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47
콘텐츠 마케팅 수익, 2020년 미국에서 거의 7% 감소했지만, 반등하고 있다출처 PQ미디어 마케팅 및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PQ미디어에 따르면 수년간의 두 자릿수 성장 이후 2020년 미국 콘텐츠 마케팅 수익은 코로나19대유행으로 6.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콘텐츠 마케팅은 코로나19의 대유행의 타격을 받았지만, 다른 부문에 비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미국에서...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47
[인터뷰] 언더아머다움으로 브랜드를 경험하다, 언더아머 이경재 팀장기나긴 코로나19와의 싸움.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출구는 많은 사람들을 지치게 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재택과외출을 줄이는 라이프스타일은 `확찐자`라는 슬픈 유행어까지 만들어졌다. 이런 상황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좌절을 안겨주기도 한다. 특히 전국 곳곳에서 마라톤을 비롯한 다양...
뉴스09.28추천 0댓글 0조회 37
[해외 크리에이티브] 맥도날드, 로고없는 옥외광고를 선보이다글로벌에서 재미있는 광고 전쟁 중 하나는 버거킹과 맥도날드다. 최근에는 버거킹이 앞서 나가는 것 같은데, 맥도날드도 가만 있지 않는다. 맥도날드는 최근 파리에 TBWA/파리와 함께 한 입 베어문 빅맥, 감자튀김, 치즈버거를 옥외광고로 집행했다.
뉴스09.27추천 0댓글 0조회 93
[K-AD] 버거 개인주의야? 롯데리아 신제품 티저...밀리터리 콘셉트의 군대리아?작년 말부터 올 1분기까지는 누가 뭐래도 최고 인기는 펭수였다. 펭수의 뒤를 이은 스타는 누구였을까? 음.. 가짜 사나이의 이근 대위? 지난 18년 MBC 예능 `두니아 ~ 처음 만난 세계`에 이근 대위가 처음 등장했을 때는 프로그램 자체가 폭망해서 존재감이 없었다. 그런데 올 7월 유튜브 `가짜 사나이`로 등...
뉴스09.26추천 0댓글 0조회 92
[트렌드아티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쇼핑 채널별 온도차 없었나면역력, 코로나 이후 건강관리 키워드 코로나 이후 건강관리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을까? 오픈서베이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0에 따르면, 2050 남녀 대다수는 손 씻기 등 개인위생에 매우 신경을 쓴다거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되도록 가지 않는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있다(각 90.8%, 83.6%)...
뉴스09.25추천 0댓글 0조회 103
[해외 크리에이티브] 내일은 오늘 밤부터 시작된다, IKEA 옥외광고 캠페인 내일은 오늘 밤부터 시작된다? 화장품 광고인가? 아니다. 이케아가 Mother London과 함께 시작한 옥외광고 캠페인이다. 왜 이케아는 이런 광고를 기획했을까? 트렌드 모니터에 의하면,우리나라 성인3명 중 1명은 늘 잠 잘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10명 중 8명이 수면 부족을 경험 한 것으로 나타났다. 게...
뉴스09.25추천 0댓글 0조회 130
1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