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타임스, 디지털 광고 12.4% 증가 구독자 확대에 힘입어 실적 호조미국 언론사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는 올해 1분기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디지털 구독자 증가와 함께 최근 3년간 가장 높은 디지털 광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1분기 동안 디지털 전용 구독자는 약 25만 명 증가해 금융정보업체 비저블 알파(Visible Alpha)가 예측한 24만8000명을 상회했다. 3월 말 기준 전체 구...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209 |
메타, 릴스스레드 중심의 영상 광고 포맷 및 크리에이터 솔루션 대거 공개메타는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릴스, 스레드, 페이스북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상 광고 상품과 크리에이터 마케팅 기능을 공개하며, 자사 플랫폼 전반의 광고 수익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발표의 핵심은 릴스 인기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하는 트렌딩 광고(Trending Ads)와 스레드에 새롭게 도입되는 영...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208 |
삼성, IAB NewFronts 2025에서 STN Broad-FAST 채널 및 광고 상품 발표삼성은 IAB NewFronts 2025 행사에서 Samsung Television Network(STN)이라는 새로운 Broad-FAST 채널을 공개했다. 이 채널은 삼성 TV 플러스에서 독점 제공되며, 삼성 Ads는 Optimal Reach, GameBreaks, Performance Conversion, Data+ 등 데이터 기반 광고 솔루션도 함께 발표했다.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147 |
핀터레스트, 1분기 매출 16% 증가글로벌 이용자 수 5억7천만 명 돌파핀터레스트(Pinterest)가 2025년 1분기 실적에서 매출과 이용자 수 모두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핀터레스트는 8일(현지시간) 1분기 매출이 8억5,500만 달러(약 1조1,700억 원)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고 밝혔다. 고정 환율 기준으로는 17% 증가한 수치다.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5억7,...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200 |
[해외 크리에이티브] 품질을 택하는 당신을 아는 우리는 존 루이스, 새 이웃 IKEA에 재치 있는 한마디영국 소매업체 존 루이스(John Lewis)가 자사의 광고에서 스웨덴에서 온 새 이웃 이케아를 언급하며, 육각렌치보다 품질을 선호하는 당신을 안다(Knowing you prefer quality to an allen key)라는 문구로 유쾌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 광고는 런던 옥스퍼드 서커스(Oxford Circus) 지하철역에서 통근객과 쇼핑객을 대상으로 ...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136 |
[해외 크리에이티브] 산호초가 상을 받을 수 있을까?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호주에서 시작된 한 특별한 캠페인이 전 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호주 관광청과 크리에이티브콘텐츠 스튜디오 슈퍼매시브가 함께 기획한 라이프타임 오브 그레이트니스(Lifetime of Greatness)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를 유엔환경계획(UNEP)이 수여하는 최고 환경상 챔피언 오브 디 어스(Champio...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142 |
[인포그래픽] 팬데믹 5년 후, 지역별 GDP 회복 격차 뚜렷미국은 유일하게 예상치 초과 성장, 유럽중국은 여전히 부진코로나19 팬데믹 발생 5년이 지난 2025년 현재, 전 세계 주요 경제권은 서로 다른 회복 경로를 걷고 있다. 일부 국가는 팬데믹 이전의 경제성장 예측치를 뛰어넘은 반면, 많은 국가는 여전히 이전의 성장 추세를 회복하지 못한 상태다. 국제통화기금(IMF)이 2025년 4월 발표한 세계경제전망(World Economic Outlook)...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140 |
[해외 크리에이티브] 그냥 입어, 반바지 스웨티 베티의 당당한 여름 선언영국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웨티 베티(Sweaty Betty)가 2025년 여름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Wear the Damn Shorts를 선보였다. 여성들에게 자신의 다리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더 이상 숨기지 말고 당당하게 반바지를 입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뉴스05.11추천 2댓글 0조회 132 |
퍼브매틱, 오버톤과 협력해 콘텍스트 인텔리전스로 오픈 인터넷 생태계 강화디지털 광고의 미래 공급망을 구축하는 독립 기술 기업 퍼브매틱(PubMatic, 나스닥: PUBM)은 브랜드를 위한 인간 중심의 디지털 연관성을 재정의하고 있는 콘텍스트 인텔리전스 기업 오버톤(Overton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디지털 광고가 단순한 성과 중심을 넘어, 콘텐츠의 맥락과 사... 뉴스05.10추천 2댓글 0조회 113 |
[해외 크리에이티브] 이케아가 택시에 소파를?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한 유쾌한 거리 퍼포먼스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 뉴스05.10추천 2댓글 0조회 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