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 핫플 방문하는 2030들의 핵심 이동 동선은?안녕하세요, 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이전 콘텐츠에서는 더운 여름 시즌, 2030 여성들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크게영등포역, 롯데월드와 롯데월드타워, 용산역, 고속터미널 이 여름의 2030 여성 핫플로 나타났습니다. 아직 이전 콘텐츠를 읽지 못하셨다면? (링크... 마케팅06.26추천 0댓글 0조회 38 | ![]() |
(무료 웨비나) 옥외광고, 감이 아닌 데이터로 진행하는 법 -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전략 방법론 옥외광고, 감이 아닌 데이터로 진행하는 법 :인지 과학부터 ROI 측정까지 - 데이터 기반 옥외광고 전략 현장에서 마주한 마케터들의공통된 고민은 일관되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 `경쟁 심화쿠키리스알고리즘 중복으로 CPA, ROAS에서 더 이상 효과를 내기 어려워요` IMC 전략에서 옥외광... 세미나·컨퍼런스06.25추천 3댓글 0조회 65 | ![]() |
더운 여름 시즌에 2030 여성들은 어디에서 시간을 보낼까? 안녕하세요, 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여름의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어떻게 대비하고 계신가요? `찜통 더위 날씨에는 사람들이 밖에 안 나가지 않을까?`하는 우려와 함께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애드타입에서는 폭염일(33 이상) 2030 여성들의 이동 패턴을 서울 생활인... 자유게시판06.17추천 7댓글 0조회 411 | ![]() |
모두가 놓치고 있는, 우리 브랜드 인지도 순위안녕하세요, 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브랜드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브랜드의 현재 위치를 경쟁사 대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경쟁사 대비 ... 마케팅05.28추천 1댓글 0조회 234 | ![]() |
알지 못하면 구매하지도 못한다. 브랜드 인지가 중요한 이유(feat. 바이런 샤프)안녕하세요, 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브랜드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콘텐츠는 브랜드 인지가 마케팅에서 중요한 이유를 바이런 샤프의 브랜딩의 과학에서 소개된 이론을 기반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알지 못하... 마케팅05.26추천 2댓글 0조회 259 | ![]() |
옥외광고도 이제 데이터로 측정 가능한 이유 (feat. 브랜드 서베이, 타겟 전략, 성과측정 솔루션)`이번 옥외광고, 과연 효과는 있었을까?` `우리 브랜드를 요즘 소비자들은 어떻게 인식하고 있을까?` `이 매체에 올린 광고가 우리 잠재 고객들에게 닿고 있기는 한 걸까?` 옥외광고 캠페인을 집행한 마케터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보셨을 겁니다. 아직도 많은 브랜드가 옥외광고의 기획-집... 마케팅05.21추천 0댓글 0조회 214 | ![]() |
20대 여성, 뷰티의 중심 성수 - 데이터로 본 유동인구와 핫스팟안녕하세요, 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시 공간의 변화와 인구 이동을 분석하고, 옥외광고 집행에 필요한 인사이트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서울의 대표적인 복합문화 상권으로 성장한 `성수동`의 유동인구 변화를 6년간의 데이... 마케팅04.08추천 1댓글 0조회 492 | ![]() |
강남역 옥외광고 전략 - 구역별 타깃팅으로 ROI 극대화안녕하세요,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효과적인 옥외광고 전략을 분석제안 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의 옥외광고는 특정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매체가 많이 있다는 건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지만해당 지역 내 광고 ... 마케팅03.17추천 2댓글 0조회 302 | ![]() |
24년 뷰티 브랜드 옥외광고 결산 (2) : 뷰티 광고 통계 및 사례안녕하세요,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매월 주요 옥외광고 지역 답사를 통해, 옥외광고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달드리는 콘텐츠는 24년 데이터 기반 뷰티 브랜드의 지역별 옥외광고 집행 통계 및 대표적인 사례 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타 분야 대비 ... 마케팅02.19추천 1댓글 0조회 539 | ![]() |
24년 뷰티 브랜드 옥외광고 결산 (1) : 데이터로 본 뷰티 브랜드 전략안녕하세요,Data-driven OOH 컴퍼니 애드타입(Adtype) 입니다. 애드타입에서는 매월 주요 옥외광고 지역 답사를 통해, 옥외광고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달드리는 콘텐츠는 24년 데이터 기반, 24년 뷰티 브랜드의 옥외광고 전략에 관한 분석 내용입니다. 2024년중저가 뷰티 브랜드의 옥외광... 마케팅02.11추천 1댓글 0조회 99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