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뗑킴과 어뮤즈는 일본 MZ와 어떻게 친해졌을까요?
아이보스 랭킹
1,916[-]
알림톡은메잇트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내 카톡 채널이 갑자기 왜 메인에 떴지? (+콘텐츠 마케팅에 활용하세요!) 최근 카카오톡 채널에서 새로운 기능이 나왔는데요, 내 카톡 채널에 올린 소식이 카톡 앱 곳곳에 보여져서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브랜드 소식을 쉽게 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카톡 채널 소식 추천 기능 업데이트! 기존 고객은 물론, 아직 친구가 아닌 신규 고객에게도내 카톡 채널 소식(콘텐츠)이 ...
마케팅06.12추천 1댓글 0조회 79
전화싫어 담당자는 카톡으로 고객과 소통 중 (스마트스토어 CS 운영)요새 스마트스토어 셀러분들과 상담하면서 자주 들은 얘기가 있어요. 고객과 연락하기 힘들다! 문의 답변을 남겼는데 보지를 않는다! 맞춤제작, 주문제작 상품인데 연락이 안닿는다! 공통점은 고객과 소통이 잘 안된다는 문제였어요. 특히, 맞춤제작 상품처럼 고객 요청이 들어가는 경우, 이런 문제가...
마케팅06.10추천 2댓글 0조회 101
스마트스토어 업무 3개 자동화 했어요! (칼퇴ㄱㄱ)스마트 스토어는 운영할수록 일이 계속 쌓이죠... 특히 고객관리, CS 업무는 타이밍이 중요 해서 바쁜 셀러에게 큰 부담이 되었는데요, 스마트스토어 알림톡을 활용해서 CS 운영필수 업무 3개를 자동화 하고 야근지옥에서 벗어나봅시다...💪🔥 (1) 주문 착오 고객불만은 이제 그만! 가끔...아니, 어쩌면...
마케팅06.05추천 0댓글 0조회 108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활용 전략, 놓치고 있는 포인트는?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알림톡 도입한 셀러들이 많죠. 그런데,많은 셀러들이 알림톡을 단순한 알림 수단 정도로만 활용하고 있어서 놓치고 있는 포인트 들이 꽤 많습니다. 1.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효과적인 타이밍은 이 때! 주문했던 고객을 다시 불러온 비결: 고객이 메시지를 잘 확인하는 타이...
마케팅06.02추천 2댓글 0조회 159
이건 배송지연 각이다...! 스마트스토어 N년차는 이것부터 바꿈!👀스마트스토어 출고량이 몰릴 때, 배송지연은 어쩔 수 없이 발생합니다. 그럴 때, 경험있는 N년차 셀러들은 뭐부터 할까요? ✅ 주문안내 알림톡 `문구 `부터 변경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주문 이후, 따로 공지사항을 찾아보지 않습니다. 배송지여 안내를 스토어 공지, 상세페이지에 올려도 놓치거...
마케팅05.27추천 2댓글 2조회 203
고객에게 한 마디 더 했더니리뷰율이 이렇게 올랐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쇼핑하다보면 리뷰 작성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어요. 리뷰 작성하고 싶을 때 💬 1.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들었거나 2. 브랜드에 호감이 생겼거나 3. 마침 시간이 있는데, 알림이 와서 (알림톡)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구매 후, 경험이라는 것입니다. 즉, 고객의 구매경험이죠. ...
마케팅05.22추천 0댓글 0조회 509
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특정 메시지 보낼 수 있어요!스마트스토어에는 한 가지 상품만 판매하지 않아요. 특히, 식품이나 의류 등 다양한 상품 종류가 많은 셀러들은 이런 고민을 많이 합니다. 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 를 보낼 수 있는 방법 없을까? 그 상품에는 이런안내가 필요 한데 어떻게 전달하지? (예-세탁법, 보관법, 설치법, ...
마케팅05.16추천 0댓글 0조회 249
쿠팡은 힘들어요, 근데 스마트스토어는 할 수 있어요왜 쿠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까요? 많은 셀러가 쿠팡에 집중하지만 오픈마켓의 특성상 우리 브랜드 라는 감성은 묻히기 쉬워요. 가격배송 조건 위주의 노출 구조에서는 내 스토어만의 스토리나 철학을 전달할 기회가 제한적이죠. 그래서 스마트 스토어 를 같이해요 스마트 스토어는 내 쇼핑...
마케팅05.13추천 2댓글 0조회 339
요새 스마트스토어 마케터는 카톡 고객 만족도 수집합니다!😎내 스토어의 히어로 상품은 매출로 측정이 됩니다. 그러나 그 상품의 매출을 증가시키려면 `고객 만족도`에 집중해야 해요! 고객 만족도 = `재구매` 포인트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는 제품이어도 모두가 만족하는 상품이 될 순 없어요. 다만,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마케터는재구매 포...
마케팅05.09추천 2댓글 0조회 255
아직도 그냥 배송하시나요? 도착보장 배송이 매출에 미치는 효과요새 스마트스토어에서 도착보장 서비스가 많이 보이는데요, 단순히 쿠팡에 대항하기 위해서만 도입한 걸까요? Nope!🙅🏻♀ 사실 `배송 경험`은 고객 만족도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배송 과정 고객 구매경험(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최종 브랜드 이미지 (--> 재구매 매출📈) 도착 보...
마케팅04.29추천 0댓글 0조회 211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