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내 카톡 채널이 갑자기 왜 메인에 떴지? (+콘텐츠 마케팅에 활용하세요!) 최근 카카오톡 채널에서 새로운 기능이 나왔는데요, 내 카톡 채널에 올린 소식이 카톡 앱 곳곳에 보여져서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브랜드 소식을 쉽게 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카톡 채널 소식 추천 기능 업데이트! 기존 고객은 물론, 아직 친구가 아닌 신규 고객에게도내 카톡 채널 소식(콘텐츠)이 ... 마케팅06.12추천 1댓글 0조회 79 | ![]() |
전화싫어 담당자는 카톡으로 고객과 소통 중 (스마트스토어 CS 운영)요새 스마트스토어 셀러분들과 상담하면서 자주 들은 얘기가 있어요. 고객과 연락하기 힘들다! 문의 답변을 남겼는데 보지를 않는다! 맞춤제작, 주문제작 상품인데 연락이 안닿는다! 공통점은 고객과 소통이 잘 안된다는 문제였어요. 특히, 맞춤제작 상품처럼 고객 요청이 들어가는 경우, 이런 문제가... 마케팅06.10추천 2댓글 0조회 101 | ![]() |
스마트스토어 업무 3개 자동화 했어요! (칼퇴ㄱㄱ)스마트 스토어는 운영할수록 일이 계속 쌓이죠... 특히 고객관리, CS 업무는 타이밍이 중요 해서 바쁜 셀러에게 큰 부담이 되었는데요, 스마트스토어 알림톡을 활용해서 CS 운영필수 업무 3개를 자동화 하고 야근지옥에서 벗어나봅시다...💪🔥 (1) 주문 착오 고객불만은 이제 그만! 가끔...아니, 어쩌면... 마케팅06.05추천 0댓글 0조회 108 | ![]() |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활용 전략, 놓치고 있는 포인트는?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알림톡 도입한 셀러들이 많죠. 그런데,많은 셀러들이 알림톡을 단순한 알림 수단 정도로만 활용하고 있어서 놓치고 있는 포인트 들이 꽤 많습니다. 1. 스마트스토어 알림톡, 효과적인 타이밍은 이 때! 주문했던 고객을 다시 불러온 비결: 고객이 메시지를 잘 확인하는 타이... 마케팅06.02추천 2댓글 0조회 159 | ![]() |
이건 배송지연 각이다...! 스마트스토어 N년차는 이것부터 바꿈!👀스마트스토어 출고량이 몰릴 때, 배송지연은 어쩔 수 없이 발생합니다. 그럴 때, 경험있는 N년차 셀러들은 뭐부터 할까요? ✅ 주문안내 알림톡 `문구 `부터 변경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주문 이후, 따로 공지사항을 찾아보지 않습니다. 배송지여 안내를 스토어 공지, 상세페이지에 올려도 놓치거... 마케팅05.27추천 2댓글 2조회 203 | ![]() |
고객에게 한 마디 더 했더니리뷰율이 이렇게 올랐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쇼핑하다보면 리뷰 작성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어요. 리뷰 작성하고 싶을 때 💬 1. 제품이 정말 마음에 들었거나 2. 브랜드에 호감이 생겼거나 3. 마침 시간이 있는데, 알림이 와서 (알림톡)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구매 후, 경험이라는 것입니다. 즉, 고객의 구매경험이죠. ... 마케팅05.22추천 0댓글 0조회 509 | ![]() |
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특정 메시지 보낼 수 있어요!스마트스토어에는 한 가지 상품만 판매하지 않아요. 특히, 식품이나 의류 등 다양한 상품 종류가 많은 셀러들은 이런 고민을 많이 합니다. 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 를 보낼 수 있는 방법 없을까? 그 상품에는 이런안내가 필요 한데 어떻게 전달하지? (예-세탁법, 보관법, 설치법, ... 마케팅05.16추천 0댓글 0조회 249 | ![]() |
쿠팡은 힘들어요, 근데 스마트스토어는 할 수 있어요왜 쿠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까요? 많은 셀러가 쿠팡에 집중하지만 오픈마켓의 특성상 우리 브랜드 라는 감성은 묻히기 쉬워요. 가격배송 조건 위주의 노출 구조에서는 내 스토어만의 스토리나 철학을 전달할 기회가 제한적이죠. 그래서 스마트 스토어 를 같이해요 스마트 스토어는 내 쇼핑... 마케팅05.13추천 2댓글 0조회 339 | ![]() |
요새 스마트스토어 마케터는 카톡 고객 만족도 수집합니다!😎내 스토어의 히어로 상품은 매출로 측정이 됩니다. 그러나 그 상품의 매출을 증가시키려면 `고객 만족도`에 집중해야 해요! 고객 만족도 = `재구매` 포인트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는 제품이어도 모두가 만족하는 상품이 될 순 없어요. 다만,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마케터는재구매 포... 마케팅05.09추천 2댓글 0조회 255 | ![]() |
아직도 그냥 배송하시나요? 도착보장 배송이 매출에 미치는 효과요새 스마트스토어에서 도착보장 서비스가 많이 보이는데요, 단순히 쿠팡에 대항하기 위해서만 도입한 걸까요? Nope!🙅🏻♀ 사실 `배송 경험`은 고객 만족도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배송 과정 고객 구매경험(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최종 브랜드 이미지 (--> 재구매 매출📈) 도착 보... 마케팅04.29추천 0댓글 0조회 21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