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멜로펀치 사운드 마케팅 제안서

5

광고상품 소개

1) 공중파 라디오

SBS, MBC, KBS, CBS 등 공신력 있는 공중파 방송사 프로그램의 라디오 광고로 기업 및 브랜드의 제작된 소재를 청취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매체안입니다.

멜로펀치에서는 광고제작부터 송출인 A~Z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나레이션 제작:80만원 , 징글 +나레이션 : 180만원, 풀송 230만원으로 제작 후 송출까지 도와드립니다.

 

- 라디오 제작

- 나레이션

대화와 대사로만 이루어진 타입으로 기본 제작 타입입니다.

분양, 행사, 박람회, 광고 와 같이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가 많을 경우에 적절한 제작 타입입니다.

 

- 징글+나레이션

나레이션과 함께 징글을 배치한 제작 타입입니다.

징글이란 브랜드명/제품명에 짧은 노래를 입힌 것으로, 사운드 로고 소닉 사운드 등으로 불립니다.

 

- 징글 반복

일반적인 징글 타입에서 징글을 여러 번 반복하는 타입입니다.

브랜드명을 쉽게 각인시킬 수 있으며 강한 중독성이 특징입니다.

 

- 풀송

20초 전체가 노래로 구성된 제작 타입입니다.

핵심 메시지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가미하여 소비자 진입 장벽을 낮추기 적합한 타입입니다.


 

2) 스마트 라디오

주요 방송사에서 제작한 

SBS(고릴라), MBC(미니),KBS(콩),CBS(레인보우) 등 인터넷 라디오 입니다.

스마트 라디오는 공중파 라디오랑 형태는 같지만 공중파에 나가는 광고시간대 인터넷 전용 상품 광고가 송출되는 상품입니다.

PC나 모바일, AI스피커 등 다양한 노출 디바이스로 다양한 연령대를 커버할 수 있으며

매스 미디어 광고 상품 중 유일하게 데이터가 제공되며, 누적 청취자 수, 시간별 데이터, 일별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한 매체 상품입니다.

 


3) 팟캐스트

인기 프로그램 다시 듣기 및 자체 프로그램 콘텐츠 안에 광고가 삽입되어 함께 업로드 되는 형태로 반영구적으로 광고가 보존 가능합니다. 국내 사용자는 약 350만명이며 시사, 코미디, 예능, 문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SNS 댄스 챌린지

라디오광고제작에서 끝나는게 아닌 소재를 활용한 연계 상품입니다.

20초로 제작한 CM송을 기반으로 댄스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틱톡’과 같은 매체에 올리는 상품인데요

우리 기업, 우리 브랜드만의 댄스 챌린지를 업로드하여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그럼으로 소비자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티맵 오디오 광고 상품

1500만 국민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1등 앱 티맵에서 오디오 광고상품입니다.

TAM을 이용하는 유저분들께 도착 또는 IC경로를 지나는 과정에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위치/시간/연령/성별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6) 라디오 광고 분석

- 청취 목적: 청취자 20.6%가 정보나 지식을 얻기 위해 듣고 있습니다.

- 라디오 광고 청취 장소: 공중파 라디오 광고 기준 청취자의 80.2%가 자가용에서 청취합니다.

 


7) 라디오 협찬

- 현금 협찬: 프로그램 중 고객사 브랜드명과 협찬 멘트가 함께 고지 됩니다.

- 자사품 협찬: 프로그램 기여도가 높은 청취자에게 브랜드 제품을 선물하는 상품 협찬입니다.

- 기획 코너 협찬: 프로그램 내에, 기존에 없던 코너를 신규 기획하여 새로 개발하는 형식의 협찬 상품입니다.

 

매체 정보

멜로펀치

(주)멜로펀치는 라디오 광고, 스마트 라디오(인터넷 라디오), 팟캐스트 등 음성 광고와 브랜드 음원 제작 등 사운드마케팅을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는 전문가 집단입니다.
회사 내 자체 스튜디오 및 작곡가, 엔지니어, 카피라이터, 기획자, 매체 바이어 등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한 전문가들이 상시 상주 중이며, 사운드마케팅을 활용한 영상 기획 및 제작까지 가능합니다.

평점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