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캐시워크 통합 광고 상품소개서

광고상품 소개

□ 돈 버는 퀴즈

몇 시간이면 사라지는 실시간 검색어는 금새 잊혀집니다. [이벤트-할인] 필터로 대규모 유입 효과도 사라졌습니다. 돈 버는 퀴즈는 자체 대규모 인원을 제품 페이지로 직접 보내며, 사용자의 흥미를 일으키는 퀴즈 형식으로 제품을 기억, 구입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유일한 광고 상품입니다.


(1) 사용자 FLOW

- 수백만 사용자 잠금화면에 로고가 직접 노출되며, 공지사항 팝업, 메인화면 메뉴 등 다양한 경로로 유입을 유도합니다.

- 정답 입력 후 광고주 페이지로 재랜딩하여 구매를 유도합니다.


(2) 광고 노출지면

- 잠금 화면 보물상자 (1시간 노출)

- 캐시워크 피드, 공지사항 팝업 (퀴즈 집행 당일까지 노출)

- 돈 버는 퀴즈 리스트 (종료 후에도 지속 노출)

- 캐시닥 APP 연동


(3) 광고 효과

- 폭발적인 유입

- 단기간 매출 증대

- 바이럴 효과



□ 스퀘어배너

- 잠금화면에서 리워드를 받기 위해 보물상자를 클릭하면 팝업 형태로 노출이 되는 배너입니다.

- 사용자의 편의성을 저해하지 않는 광고 노출, 앱 이용에 따른 혜택과 동기 부여를 위한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 정보

지원 광고소재 방식

스퀘어배너
600*500, jpg 파일/150kb 미만

적합 업종

건강
뷰티
라이프스타일
패션

적정 예산

- 스퀘어배너 : 500만원(VAT 별도, Gross) / 월

매체 정보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금전적 보상을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주는 리워드형 만보기 앱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금전적 보상(Financial Incentive)과 촉진 네트워크(Facilitated network)를 통해 사람들의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고, 만성질환을 줄이는 것입니다.

17년 2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17년 4월 아이폰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현재까지(18년 6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600만을 기록하였고, 17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매일 캐시워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캐시워크(주)는 사용자의 건강과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7년 8월 스마트 밴드 ‘캐시워치’를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BMI, 근육량 등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 ‘캐시인바디’도 곧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의 캐시워크가 ‘리워드형 헬스케어 앱’이라면, 궁극적으로는 사용자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유틸리티 앱’이 되는 것! 이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평점 1

댓글 1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