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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은 흥미롭고, 즉흥적이며, 기발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짧은 모바일 동영상을 즐기는 인기 앱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 중 하나인 틱톡은 광고주에게 오락과 진정성을 우선시하는 대규모 사용자 타겟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를 통해 기업과 마케터는 틱톡의 전 세계 타겟과 기타 앱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는 타겟팅, 광고 제작, 분석 정보 보고서 및 광고 관리 툴과 관련하여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애호하는 타겟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하면서 동시에 사용이 간편한 플랫폼입니다.
1. TikTok 광고는 어디에 표시 되나요?
틱톡 광고 관리자는 광고 게재를 위한 여러 앱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와 형식을 "게재 위치"라고 부릅니다.
게재 위치 선택에 따라 광고는 인피드, 상세 페이지, 포스트롤 또는 스토리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TikTok 광고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광고는 광고 목표와 선택한 광고 게재 위치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 틱톡 광고 관리자는 모든 게재 위치에서 이미지와 동영상이라는 두 가지 주요 광고 형식을 지원합니다.
틱톡과 같은 일부 앱은 동영상 광고만 지원하는 반면 다른 앱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모두 지원합니다.
3. TikTok 광고 비용은 얼마입니까?
예산: 틱톡 광고 관리자는 일일 예산과 총 예산이라는 두 가지 예산 옵션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진행 중에도 예산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는 설정한 예산을 초과하여 지출하지 않습니다.
입찰: 입찰은 광고를 본 후 사용자가 취할 조치에 대해 얼마를 기꺼이 지불할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는 선택 가능한 다양한 입찰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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