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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상품 소개

틱톡은 흥미롭고, 즉흥적이며, 기발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짧은 모바일 동영상을 즐기는 인기 앱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 중 하나인 틱톡은 광고주에게 오락과 진정성을 우선시하는 대규모 사용자 타겟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를 통해 기업과 마케터는 틱톡의 전 세계 타겟과 기타 앱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는 타겟팅, 광고 제작, 분석 정보 보고서 및 광고 관리 툴과 관련하여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애호하는 타겟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하면서 동시에 사용이 간편한 플랫폼입니다.

1. TikTok 광고는 어디에 표시 되나요?

틱톡 광고 관리자는 광고 게재를 위한 여러 앱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와 형식을 "게재 위치"라고 부릅니다.    

게재 위치 선택에 따라 광고는 인피드, 상세 페이지, 포스트롤 또는 스토리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TikTok 광고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광고는 광고 목표와 선택한 광고 게재 위치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 틱톡 광고 관리자는 모든 게재 위치에서 이미지와 동영상이라는 두 가지 주요 광고 형식을 지원합니다.    

틱톡과 같은 일부 앱은 동영상 광고만 지원하는 반면 다른 앱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모두 지원합니다.




3. TikTok 광고 비용은 얼마입니까? 

예산: 틱톡 광고 관리자는 일일 예산과 총 예산이라는 두 가지 예산 옵션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진행 중에도 예산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서는 설정한 예산을 초과하여 지출하지 않습니다.




입찰: 입찰은 광고를 본 후 사용자가 취할 조치에 대해 얼마를 기꺼이 지불할 것인지를 나타냅니다. 틱톡 광고 관리자는 선택 가능한 다양한 입찰 방법을 제공합니다.

광고 정보

광고비 산정 방식·비용

일일 예산 최소 20,000원

CPC
CPM
CPV

지원 광고소재 방식

이미지
비디오

타기팅 지원

인구통계 타겟
관심사 타겟
행동 타겟
오디언스 그룹 타겟

매체 정보

틱톡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평점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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